본문 바로가기
- 생존정보/- 여행

[여행생존법] 에버랜드 입장 후편

by 치스키 2022. 11. 30.
반응형

이번 시간에는 전편에 하지 못한 입장 후 노하우를 적어보겠다.

 

에버랜드는 전국각지에서 몰려오고 특히 학교에서 단체로 놀러 오기 때문에 인파가 엄청나다.

 

이런 경쟁이 심한 곳에서 대책 없이 입장했다간 놀이기구 구경만 하다 쓸쓸히 퇴장하게 될 수도 있다.

 

1. 시간

 

우선 에버랜드의 운영시간은 10:00 ~ 20:00 까지다. (시즌마다 차이가 있음)

 

내가 통금이 없고 밤눈이 밝으며 체력에 자신 있다면 우리 귀엽고 발랄한 어린 친구들이 집으로 귀가하는 오후 시간에 오후권을 이용하여 입장을 추천한다.

 

하지만 설레는 마음으로 오후까지 기다릴 수 없다면 만만히 준비를 하고 일찍 떠나보자

 

애버랜드의 오픈시간은 10시지만 이날을 위해 뜬눈으로 밤샌 친구들이 10시 이전부터 줄 서 있기 때문에 조금 일찍 가길 추천한다.

 

2. 모바일앱

 

일단 경쟁자들을 뚫고 입장했다면 지금부터 아주 치밀한 계획을 세워 움직여야 모든 놀이기구를 섭렵할 수가 있다.

 

일단 입장과 동시에 스마트폰으로 에버랜드앱을 다운받아 회원가입 후 입장권을 등록해놓자

 

에버랜드 앱 사용법

 

EVERLAND RESORT

홈 > 에버랜드 > 이용정보 >뉴스공지

www.everland.com

에버랜드 앱에서는 몇몇 인기 어트랙션이 원격 줄서기가 가능하기 때문에 입장권을 등록했다면 바로 원격 줄서기를 눌러 예약을 해보자

 

원격 줄서기는 한 번에 한 어트랙션만 예약이 가능하고 이용 이후에 다시 다른 어트랙션 예약이 가능하다.

 

3. 동선

 

일단 상기 내용을 숙지하였다면 이제 동선을 짜보자

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방법은 가장 인기가 많고 원격 줄서기가 가능한 어트랙션부터 클리어하는 게 좋다.

 

가장 처음으로는 T 익스프레스를 입장과 동시에 원격 줄서기를 예약하여 즐긴 다음 사파리월드로스트 밸리를 차례대로 정복해보자

 

위 세 개를 정복하였다면 에버랜드를 거의 다 즐겼다고 볼 수 있으니 이제부터는 마음 편히 추로스를 먹어보자.

 

4. 놀이기구

 

이제 마음 편히 추로스를 즐겼다면 간단한 놀이기구를 즐겨보자

 

탈 만한 놀이기구를 적어보자면

 

- 허리케인 

-더블 락스핀

-렛츠 트위스트

-썬더폴스

 

성인이 즐기기에는 요 정도의 놀이기구가 있고 이것 말고도 많은 놀이기구나 즐길 거리가 있으니 마음껏 즐겨보자

 

 

애버랜드 입장 전편

 

[여행생존법] 에버랜드 입장 전편

누가나 한 번쯤은 가고 싶은 꿈의 동산 에버랜드를 다녀와 여행 노하우를 적어보겠다. 1. 주차장 및 주차 방법 에버랜드는 외진 곳에 위치하기에 자가 차량을 이용해서 가는 경우가 많다. 그렇기

chisky.tistory.com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

댓글